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까메오 은밀하게 위대하게 호텔델루나 블루문

by 하양동백 2020. 2. 23.

목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까메오 은밀하게 위대하게 호텔델루나 블루문 사장.

    CJ EnM에서 김수현의 행보가 수상하다.

    이건 필시 뭔가 빅똥을 준비하고 있는 느낌이다.

    2019년 tvn의 히트 드라마 호텔 델루나 마지막 회에 김수현은 호텔 블루문 사장역으로 카메오 출연을 해서 호텔 델루나 시즌2를 암시하는 듯한 빅재미를 줬다.

    그런데 이번에는 뜬금없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캐릭터였던 동구역으로 까메오 출연을 했다.

    이토록 잦은 tvn드라마 까메오 출연은 현재 김수현 측과 tvn이 뭔가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일 가능성이 크다.

    단지 친분 때문에? 영양가 없이 카메오로 변죽만 울린다고?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7월부터 방송 예정이라고 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마치 사이보그지만 괜찮아라던가 괜찮아 사랑이야 같은 느낌의 제목 같아서 신선감이 확 떨어지지만 김수현을 내세운 만큼 cj 측에서 거는 기대가 클 것이고 그렇고 그런 스토리로 공략할 것 같지도 않다.

    문제는 돈 써대는 기계 스튜디어 드래곤에서 기획이다.

    사실 cjenm의 자회사인 스튜디오 드래곤이니 방송을 안 할리는 없겠지만 아스달 연대기로 후루룩 말아 드셔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꺼려진다.

    말아 드신 ceo라도 잘랐으면 모르겠지만...

    운이 나빠 시청률 안 나왔던 것도 아니고... 제작비 집행을 개판으로 하서 아즈냥 개쓰레기를 만들어 놨는데 그걸 또 살리네...?

    뭐 아무튼 김수현은 반갑다.

    기승전 김수현.

    반응형

    댓글